트와이스 모모는 너무 귀엽다. 특유의 목소리로 트와이스에서 약간 중독성이 있는 부분에서 노래를 하는 거 같다. 이번에 앵콜무대에서 음을 잘못잡아서? 처음을 시작을 잘못한거 같긴하지만, 그 와중에 자기도 어쩔줄 모르는 표정이 너무나 귀엽더라!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다. 트와이스는 가창력을 커버 할 만큼의 귀여움과 춤 실력, 엔터테인에 필요한 행동과 성격들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외국인이 한국에서 활동한다는것이 참으로 대단한것이다! 나는 귀엽기만 하더라.
모모 프로필
- 본명: 히라이 모모
- 출생: 일본 교토부 쿄타나베시
- 나이: 96년 11월 9일 (23살)
- 키: 162cm
- 몸무게: 49kg
- 혈액형: A형
- 트와이스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댄서
- 좋아하는 음식: 족발, 간장게장, 마요네즈, 산낙지, 곱창, 아보카도, 마라탕
- 싫어하는 음식: 수박, 오이, 버섯, 물 ㅋㅋㅋ
- 공식 색깔: 분홍색 (#e67ea3)
모모 어릴적
3살 때부터 댄스 스튜디오에서 춤을 췄다고 한다. 스튜디오의 소개로 2008년 한국가수 LEXY의 Ma People 뮤직비디오에 출연도 했다고 한다. 그리고 슈퍼스타 K3 일본 예선에 나왔으나, 탈락이 되었다. 그래서 펑펑 울었다고 함.
유튜브에서 언니와 함께한 공연한 댄스 동영상을 본 JYP관계자가 오디션을 보라고 오라고 했고, 혼자만 합격했고 사나와 함께 입국해서 한국에서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함.
너무 애기애기한 얼굴이다.
귀여워.. 요즘 언니는 트와이스 인스타만 보고있네..
나이가 34살인데 말이지..하하하..
모모의 반려견
나는 강아지를 키우기때문에 강형욱님이 나오는 프로를 항상 본다. 아니 저번 개는 훌륭하다에서 트와이스가 나왔고, 모모가 데려온 반려견 너무 귀엽더라.
모모의 반려견 이름은 부이고, 몬스터 주식회사의 인간 캐릭터 "부"에서 따온것이며, 2020년 5월 9일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고 한다.
견종은 노리치 테리어 라고 한다. 티비에 나왔는데 너무 귀엽더라. 깜찍 그자체.. 둘다 너무 사랑스럽더라.
모모와 김희철 사진
달달하게 연애하는 그들.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아는형님에 나올때부터 뭔가 이상하긴 했다. 이쁘게 잘 사귀길~
13살 차이라고 하는데 김희철 엄청 동안이네!
둘이 너무 귀엽당 잘어울려~
크핫 모모 저사진에 근육보인다.
덜덜 멋지당.. 언니배는 출렁출렁 거리는데
이뿌게 사랑하세요~
마지막은 모모찡의 셀피로 마무리해야징
모모 셀피 & 셀카
출처는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피부도 하얗고 금발머리가 잘어울린다.
같이 찍힌 멤버들도 너무나 이뿌넹
이뿌고 귀여운 모모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트와이스 화이팅
트와이스 인스타 가려면 여길 클릭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미나 More & More 캡쳐 모아놓기 (0) | 2020.06.04 |
---|
댓글